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강원도

[고성 맛집] 강원도 고성군 중왕면 부부횟집

강원도 고성군에 물회가 맛있는 집이 있다던데...

어딘지 모르겠어서 일단 가본 부부횟집.

이 부근에만 부부횟집이 세군데다.

내가 간 고성 부부횟집,

이성업 부부횟집,

가진 부부횟집.

이 동네는 부부가 장사하는 모양이다.

 

 

 

이 부부횟집은 바닷가도 아니고 집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좀 떨어진 곳이라 한가했다.

 

 

손님 하나 없었지만,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진 않았다.

 

이인분인데, 국수 다섯덩이에 밥까지.

물회에 냉면이나 국수는 말아먹어봤지만, 밥이 나온건 처음이라 좀 당황.

근데 물회에 밥 말아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여기 부부횟집은 저 하얀 배추김치가 참 맛있었다.

두번이나 더 갖다 먹었다는.

 

 

 

여기 바닷가 앞에는 이성업 부부횟집이 있다. 단체손님이 있었는지 손님이 바글바글, 밖에는 관광버스가 서 있었다.

손님이 많던 적던 조용하게 먹고 와서 다행.

위치는 이성업부부횟집이 더 좋은 듯. 바다를 보면서 먹을수 있으니.

 

 

부부횟집: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진리 80

 033-681-0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