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서울 강동구

상일동 오봉도시락

 

 

우리집 바로 앞에 오봉도시락이 있다.

지난번 한번 사먹어 볼까~ 하고 들어갔다가,

단체예약때문에 도시락을 못팔아요~ 라는 소릴 듣고

내가 여길 오나봐라~ 하고 꽁해있다가

결국은 호기심을 못 참고 다시 찾아갔다.

한솥도시락같은덴가?

전에 하남살적에 한솥도시락이 가까이 있어서 종종 사먹었는데..

한솥만큼 맛이 괜찮으려나?

 

 

 

 

 

 

 

 

 

 

 

특이하게도, 지역 이름을 딴 도시락이 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난 충청인이므로 대전. ㅋ

 

 

 

대전 도시락인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음.. 그냥저냥 그럭저럭.

사장님이 지난번에 내가 도시락 못 사간 손님인걸 기억 하셨는지,

아이들도 방학했는데 같이 먹으라고 동그랑땡을 몇개 더 넣었단다.

그저 감사할 따름. ㅎㅎ

밥은 내 입에 딱 맞게 고슬고슬했고, 불고기는 간간하고 부드러웠고, 돈가스는 바삭바삭.

나머지도 흠잡을데 없었다.

 

 

 

서울 강동구 상일동 285-6

02-6218-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