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 뷰티 디자이너 반영구 아이라인

예쁜건 알지만 아플까봐 무서워서 망설이던 점막 아이라인.

근데 먼저 하고 온 친구가 이뻐진 눈과 눈썹을 자랑.

해서, 친구 둘이 가서 하고 온 곳을 소개 받았다.

집이 강동구 끝인데 동탄까지 가야하나? 했는데

영구화장한지 얼마 안된 초보도 아니고 10년 경력자이신데다가

친구 둘이 모두 이곳에서 아이라인과 눈썹을 했는데

둘 다 너무너무 이쁘게 되었길래 멀더라도 가야겠다 싶어서 급 예약.  

 

환하고 전망도 좋아서 구경하기 좋았음.

베드는 두개. 그래도 한분씩 예약받아서 하시는 듯.

구석구석 둘러봐도 먼지하나 없이 깨끗해서 좋았다.

 

사진을 좀 더 많이 걸어두셔도 될텐데..싶어서 좀 아쉬웠는데

나 실력있어요, 하고 자랑하는 성격이 아니신듯 했다.

 

차 드시고 싶으신분들 이곳에서..

믹스커피도 아닌 캡슐커피..

아, 차 주신다 할때 한잔 마실껄..괜히 혼자 속떨려서 바로 누워버렸네. ㅎㅎ

 

비루한 내 눈사진 먼저 올리고...

 

 

 

아무래도 생눈은 좀 심심하다.

아이펜슬로 그리자니 번져서 팬더가 되어버리고 

리퀴드는 또렷하고 이뻐보이긴 한데 눈이 뻣뻣한 느낌이랄까..

지울때 꼭 전용 리무버로 지워야 하는 것도 귀찮고.

 

마취크림을 바르고 있는 모습.

으..속떨려...

완전 쌩얼로 갔기에..좀 마이 부끄럽고만..ㅎ

 

실제 시술은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다.

그냥 뭔가 긁는 느낌 정도?

그리고 마취연고를 자주 발라주시기 때문에 전혀 아프지 않게 마칠 수 있었다.

시간은 기껏해야 2~30분정도.

 

그리고...아이라인 완성샷~!!

 

 

 

 

 

 

아래에서 보고 위에서 보고 옆에서 보고

어디에서 봐도 또렷해진 눈매.

눈꺼풀을 들고 보니 맨 아래 점막에서 정확하게 1밀리정도를 띄우고 시술하셨던데,

점막을 정말 너무너무 이쁘게 채워주셔서 이게 바로 경력인가..싶었다.

눈이 너무 이뻐졌다~!!! 와우~!!

 

하루가 지난 지금

눈은 그다지 붓지 않았고, 벌써 딱지가 생겨서 연고를 바르려니 딱지가 좀 떨어졌다.

한달 후에 리터치 받으면 끝.

먼데서 오느라 힘들었겠다고 갈때 한 삼십분간은 따가울텐데 어쩌냐고 걱정해주시던데

웬걸, 삼십분도 아닌 십분정도 지나니 따가운것은 다 가라앉았다.

생각보다 안 아픈것이 장점.

이대로 평생 갔음 좋겠다...ㅜㅜ

2~3년 지나서 흐려지면 그때 다시 하면 된다고.

 

동탄 뷰티 디자이너.

010-8880-6146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지웰에스테이트 B동 1601호

 

완전 강추. 10년 경력 무시 못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