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경기도 남양주시

[팔당 맛집] 도둑게장 게장 무한리필 간장게장 맛집

 굴밥을 먹자, 간장게장을 먹자 옥신각신하다가 가게 된 간장게장 무한리필집.

팔당쪽을 그리 다녔어도 그동안 눈에 띄지 않던 곳인데...

나만 몰랐나보다. ㅎ

 

 

 현관에 가격이 붙어있다.

가격표가 좀 달라졌다고...

 

 전에는 꽃게탕과 꽃게튀김을 따로 시켜야 했지만

이제는 코스를 시키면 자동으로 딸려 나온다.

여기는 그냥 코스로 시키면 되는 곳이다.

 

 지하에도 있는거 같앴는데 안내려가봤음.

점심시간을 지나 저녁시간보단 이른 애매모호한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좀 있더라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

공간을 왜 비워두나 했더니 게장을 놓아주려고..

저 날치알은 날치알과 게살에 밥 비벼 먹으라고 주는거 같음.

실제 간장게장 등딱지에 날치알과 밥을 놓고 비벼서 김에 싸먹으니 맛있었다.

 

 아...환상의 간장게장...

너무 짜지도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랄까.

일행들은 좀 짜게 먹는 편이어서 나중에 물 켜더라도 일단 짜고 봐야 한다 했지만

그다지 짜지 않아서 많이 먹는거 아닐까 싶음.

쨌든 내 입에는 딱 좋음.

비리거나 냄새 나는 것도 없었고, 무엇보다 다 떨어져가면 알아서 리필을 해주신다는.

껍질이 얼마나 바삭하고 얇은지 꼭꼭 씹으니 살이 다 빠져나와서 좋았다.

진짜 환상의 간장게장이라는 말 밖에...

전에 하남의 간장게장 전문점에 가서 먹었을때보다 훨씬훨씬 맛있었다는 느낌??

 

 이건 꽃게튀김.

껍질까지 바삭하게 튀겨져서 맛있음.

먹을만 한데..다들 게장 먹느라고 바빠서...

 

 양념게장.

매운걸 잘 못먹는데 이건 그냥저냥 먹을만 했다.

이것도 무한리필인데 간장게장이 더 맛있어서...

엽기떡볶이를 즐기시는 분이 이 양념게장이 맵다고 해서 웃겼다는.

나는 엽떡은 못먹는데 이 게장은 달콤하고 매워서 참 맛있게 먹었다.

 

 요건 꽃게탕.

된장맛이 구수하게 나는 꽃게탕.

탕도 맛있는데... 게튀김도 맛있고 다 맛있는데...

간장게장이 진짜 환상적으로 맛있었다.

혼자 등딱지 네개에 게를 세마리는 먹어치운 듯.

양념게장은 두마리 먹었나? 

아...진짜 맛있었어....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팔당대교 건너 조금 더 가다보면 다리 아래에 진입로가 있음.

031-577-9045

010-6237-4960

 

완전 진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