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 오다

하남 수입가구 전문점 마고갤러리

 지금 미사지구를 개발하기전, 미사에는 수산물타운이 있었다.

재개발되면서 두군데로 갈라졌는데, 하나는 황산 사거리.

방송에도 나왔던 하남 황산의 회타운.

또 하나는 여기, 하남 미사동의 회타운.

회타운이라고 하지만, 수산물을 파는 곳은 몇군데 없고, 이런저런 식당들이 있다.

그리고, 그 끝즈음에 있는 마고 갤러리.

뜬금없이 가구전문점이 하나 있다.

수입가구 전문이란다.

 

 입구부터 걸려 있는 철제 시계가 범상치 않아...

 

 

 

 요 타일 테이블은 쓰던 식탁 진력나면 타일 붙어서 리폼해서 만든듯한 느낌이랄까....

 

 중아트갤러리처럼 벽장식도 멋진 것이 많다.

 

 이 침대, 처음에는 벽의 나비장식때문에 보게 되었는데

침대 헤드를 보니 V자로 깎은 하나의 나무.

나무를 잘라 붙여서 V자로 만든게 아니다.

 

 

 

 

 아, 이 좌탁 정말 탐났음.

 

 2층 올라가는 계단 앞의 장식장.

 

 

 

 

 이 식탁과 장을 봤을때 어, 이건 독립군 영화에 나올법한 가구인데? 오래된건가? 라는 생각이.

 

 

 

 

 

 

 

 

 

 

대체로 오래써도 질리지 않을만한, 유행을 타지 않을 디자인의 가구들이 많았다.

그리고 나무들이 고급이구나, 싶은것이 가구나 나무를 잘 모르는 내가 봐도 보이더라는.

구경하면 아주아주 친절한 청년이 따라다니면서 설명해준다.

무슨 나무이며 무슨 특징이 있는지 등등.

꼭 한번 가보세요. 새로 오픈한 중아트보다 낫습니다.

 

 

경기 하남시 미사동 354-3

 031-795-4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