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러 봤어/예뻐지기

두피중심 고체샴푸.

머리빠짐에 아주 좋다는 비누를 구매해보았다.

머리도 덜 빠지고, 두피도 깨끗하게 청소가 되지만 가격대비 사이즈가 참 작다는 후기도 보았다.

진짜 작다. 초코파이보다도 작고 납작하다.

설명서의 첫 말이 웃긴다.

두피가 건강해지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두피와 모발에 물을 적십니다.. ㅍㅎㅎㅎ

사용해 보았다.

직접 머리에 문질문질.. 진짜 거품 많이 난다.

그리고, 심하게 뽀득거린다.

일반 비누로 머리 감았을때 느껴지는 뻣뻣함과 약간의 끈적임이 아닌

진짜 뽀득뽀득한 느낌이 든다.

처음 사용했을때에는 머리감고 다음날 바로 머리에서 이상한 냄새가 났다.

덜 헹군것인지.. 아님 다른 이유인지..

그리고 두번, 세번을 쓰면서 점점 머리 뿌리가 살아나는게 느껴진다.

그리고 머리감고 다음날이 되어도 머리에서 냄새가 나지 않는다. ㅎㅎ

샴푸를 썼을때는 매일 감지 않으면 다음날 바로 머리에서 냄새가 났었는데.

사이즈는 정말 작다. 그런데 잘 닳지 않는다.

장 단점이 있긴 한데.. 확실히 가격이 좀 비싸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