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경기도 성남시

성남 모란 쏘렌토

2007년 6월 26일


평일 낮에도 손님이 꽤 많다.
실내가 넓지는 않았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


쏘렌토의 테마는 자연? 가든? 꽃?
암튼 모든 접시마다 꽃그림이 있다.
창가에도 온통 조화 화병이 장식되어 있다.


쇠고기 버섯 볶음밥인가?
암튼 맛 괜찮았다.


샐러드피자다.
얇은 빵 위에 샐러드가 가득...
일반 피자와 다른 색다른 맛이다.
전혀 느끼하지 않다.

요고 괜찮음.



샐러드 채소가 거의 통째로 들어있다.
커다란 잎을 먹는 기분은...소가 된거 같아요~




식사를 마치면 조각케잌이 나온다.
치즈케잌이 나왔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고 신선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쏘렌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