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 오다/제주도

제주도 서귀포 천지연폭포

 주차장서부터 정신이 없었다.

중국인 관광객이 두세트럭쯤 우르르~~~

그 와중에 낑겨서 슬슬 걸어가봤다.

 

 

 

 

 

 

 중국인만 한가득이 아니었다.

수학여행 온 아이들이 또 우르르~~

한참 좋을 때지...

 

 

 

 폭포쪽에서 내려온 쓰레기를 건져내시는 분.

어딜가나 쓰레기가 문제다..

 

 

 

 저 가운데 돌이 여의주래서 열심히 어루만지며 소원을 빌었다.

 

 조기 저 무대. 뭔가... 뭔가.. 떠오르는데...

 

 가까이서 보니 색깔까지 꼭 전복을 닮았다. ㅎㅎ

 

 

 

 

저 천지연이라고 적힌 돌 바로 앞의 기념품점에서.